" 서울 코엑스 맛집 뽕스함바그,

비쥬얼대박인 함박스테이크를 먹었던 곳. "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에 가서 영화를보고
친구들과 함께 저녁을 해결하기 위해
찾았던 서울 코엑스 맛집 뽕스함바그!
코엑스는 길을 잃어버리기 쉽기때문에
가까운 곳으로 가기로 하다 찾은 곳이에요.
물론 인터넷으로 검색해보기도 하였지요.ㅎ

 

 

 

서울 코엑스 맛집 뽕스함바그는 도심공항터미널
근처의 지하에 위치해 있는데요. 찾기가 조금
힘들수도 있기에 힘들수도 있어요..ㅎ

 

 

서울 코엑스 맛집 뽕스함바그의 내부모습은
전체적으로 모던한 분위기이구요 벽면에는
메뉴의 모습들이 사진으로 있는데 보고있으면
침이 자꾸 넘어가는 비쥬얼입니다.ㅎ

 

 

서울 코엑스 맛집 뽕스함바그의 메뉴판인데요.
저와 친구들은 다 다른메뉴들을 주문해서
나눠먹기로 했어요. 클래식, 오사카, 그리고
치즈 함바그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서울 코엑스 맛집 뽕스함바그의 사이드
메뉴는 그렇게 종류는 많지 않았는데요.
간단히 고로케를 주문해서 먹기로 했지요.

 

 

이건 기본 메뉴인 샐러드에요.
드레싱은 요거트 인거같은데 상큼한
맛이 괜찮아서 함박스테이크를 먹다가
느끼할때 드시면 아주 좋아요.

 

 

서울 코엑스 맛집 뽕스함바그의
사이드메뉴인 고로케가 나왔어요.
바삭하게 잘 튀겨진 고로케가 아주
맛있었구요. 마지막 한조각은 간단하게
제가 한입에 꿀꺽 했습니다.^^

 

 

서울 코엑스 맛집 뽕스함바그의
클래식 함박스테이크 등장~ 비쥬얼만
봐도 어마어마하죠! 배가 고팠던지라
더 맛있어보였을 수도 있겠네요.ㅎ
클래식 함박스테이크는 고기가 부드럽고
강렬한 맛이 아닌 기본에 충실한 맛이기에
모던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두번째로 나온 서울 코엑스 맛집 뽕스함바그의
치즈 함박스테이크 입니다. 치즈가 요즘
유행인지라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거의없죠~
치즈와 함박스테이크가 합쳐지면 느끼한맛이
느껴질 것 같았는데 그렇게 느끼하지는 않았었어요.

 

마지막은 서울 코엑스 맛집 뽕스함바그의
오사카 함박스테이크! 간장소스로 맛을낸거
같았는데 숙주와 곁들여서 먹으니 식감도
좋고 맛도 좋더라구요~간장 소스는 고기와
어우러지면 정말 만능소스가 되는거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오사카 함박스테이크가 제일
맛있었어요. 간장맛이 역시 제 입맛인가봐요.^^

 

 

이렇게 함박스테이크와 숙주, 파프리카등
패티와 야채들을 한번에 먹어주면 더욱
맛있는 함박스테이크를 즐기 실 수 있어요.
오랫만에 분위기 있는 함박스테이크 집에서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고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서울 코엑스에 영화를 보러 가실일이
있으시다면 점심이나 저녁으로
서울 코엑스 맛집 뽕스함바그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ㅎ

 

  1. CreativeDD 2016.09.09 17:48 신고

    가격이 함바그치고 저렴한 편이네요~ 지난번에 판교 지하에서 함바그 먹었는데 기본 12000원하더라구요.
    그에 비하면 비쥬얼도 전혀 안꿀리고 맛도 좋다고 하시니.. 코엑스 가게되면 이 식당을 꼭 떠올려야겠어요~!!

    • 슈프리 2016.09.09 19:44 신고

      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았어요 ㅎㅎ 나중에 한번 들려보세요~

  2. 카멜리온 2016.09.09 18:37 신고

    함바그!! 맛있어보여요.
    가격도 괜찮은 것 같구요.
    어제는 슈퍼스테이크? 여기꺼 먹었는데 저는 스테키보다는 함바그 쪽인 것 같습니다...

    • 슈프리 2016.09.09 19:45 신고

      그러시군요 ㅎㅎ 입맛따라 취향따라 먹는거지요~ㅎㅎ

  3. 히티틀러 2016.09.10 00:45 신고

    셋 다 맛있어보이네요.
    사이드도 깔끔하고, 계란후라이도 턱 하니 올려져 있고ㅋㅋㅋ
    특히, 두번째의 치즈함박스테이크는 맥주랑 같이 먹어도 좋을 듯 해요.

  4. 슈나우저 2016.09.10 17:23 신고

    코엑스에도 이런 함박스테이크 맛집이 있군요ㅎ
    언젠가 먹으러 한번 가보고싶네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