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도봉구 맛집 929숯불닭갈비! 숯불구이 닭갈비를 무한리필로 즐겼던 곳. "





서울 도봉구에 살고있는 친구를 만나러 갔다가

저녁겸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찾아갔던 곳이

바로 이곳 서올 도봉구 맛집 929숯불닭갈비 였는데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닭갈비 가게 였었어요~ㅎ



서울 도봉구 맛집 929숯불닭갈비 집은

도봉구 창동 맛집으로 손색이 없을것이라

말씀드리고 싶어요! 물론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내부도 아주 깨끗하고 서비스도 좋았어요!ㅎ



서울 도봉구 맛집 929숯불닭갈비의 메뉴판입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은 무난했었어요. 특이한건

묵사발이 있다는 것이였어요~ 닭갈비를 무한리필로

이가격에 먹을수 있다는것은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ㅎ



서울 도봉구 맛집 929숯불닭갈비의 메뉴판

뒷편에는 숯불닭갈비를 예술로 굽는 법도

알려주고 있는데요. 너무 상세한 설명이 기재되어

있어서 보시면서 구우시면 맛있는 숯불닭갈비를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음식을 남길경우

환경부담금 5천원 부과! 물론 뷔페에서 욕심을

너무 부려서 가져다놓고 드시지 않으시면 안되지요!



서울 창동 맛집 929숯불닭갈비의 셀프바 입니다.

고기를 아끼면 망한다니..ㅎㅎ 아주 좋은 마인드입니다!ㅎ




서울 창동 맛집 929숯불닭갈비의 셀프바메뉴들

인데요. 부추와 김치 그리고 각종 장종류와 닭갈비

들이 셀프바 메뉴에 있으니 원하시는만큼

가져다 드시면 되실것 같아요!



서울 도봉구 맛집 929숯붗닭갈비에서

역시 불판은 숯불이지요! 이 숯불에다가

맛있는 닭갈비를 구워먹을 생각을하니

입에 침부터 막 고이더군요 ㅎ



서울 도봉구 맛집 929숯불닭갈비의 닭갈비를

접시에 가져왔지요~ 양념과 그냥 로스!

일단은 2조각씩 가져와서 먹기로 했지요~



서울 도봉구 맛집 929숯불닭갈비는 고기만봐도

신선한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일반적인 닭갈비집은

로스구이를 보면 닭의 살들이 어두운색깔이

나서 약간 꺼림직한 곳도 많았는데 그래도 이곳은

고기가 아주 신선한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어요.ㅎ



이렇게 판위에다가 굽고.. 또굽고.. 열심히 구워서

계속해서 먹었어요.ㅎ 돼지고기랑 다르게 닭은 뭔가

좀더 빠르게 익는 기분이 있더라구요. 불판은 약간

눌었지만 그 이후로는 고기는 타지 않아서

고기가 다시 탈 때쯤에 불판을 한번더 갈아줬어요!



서울 창동 맛집 929숯불닭갈비에서는 마음껏

닭갈비를 드시면 됩니다.ㅎ 저는 쌈으로도 먹고

그냥 쌈장에도 찍어먹고 많이도 먹었습니다.ㅎ



서울 도봉구 맛집 929숯불닭갈비에서는

가족들도 외식하기 괜찮을 것 같았어요~

매일 돼지고기를 먹기 보다는 가끔은 이런

닭갈비 같은것도 드셔보시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ㅎ 맛있는 닭갈비를 드시러

서울 도봉구 창동 맛집 929숯불닭갈비집으로

한번 가보세요~ㅎ



  1. 킹람가 2016.11.11 13:13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 소변으로 알 수 있는 건강상태에 대해 알아보자! "



우리 몸은 끊임없는 신진대사 과정에서

나오는 배설물을 만들어 내는데요.

그 일부분은 물에 녹아 소변으로 배출됩니다.

이 과정에서 신장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우리 몸의 왼쪽과 오른쪽에 하나씩 있는 신장은

지속적으로 혈액 중의 노폐물을 걸러주는데요.

몸속 혈액은 시간당 약 15번 신장을 통과하는데,

이는 하루에 1800리터가 지나가는 양이라고 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신장은 체내 수분의 양을 조절하고,

미네랄과 전해질 성분의 항상성 유지에 기여한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소변 색깔을 보고 몸 상태를 유추할 수

있는데요.  정상적인 소변은 맥주 반 컵에 물을

타 놓은 것과 같은 엷은 담황갈색이나 탈수로

소변 양이 적어지면 색이 짙어질 수 있습니다.


소변의 색이 탁해지는 것은 고기나 채소 등

인산이 많이 함유된 음식을 먹었기 때문인 경우가

 대부분이며 일부 세균 감염으로도 혼탁해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대개 아침 첫 소변은 색이 진하고,

땀을 많이 흘렸거나 수분 섭취가 적은 경우에도

진해진다고 합니다. 이처럼 소변은 자신의

건강상태를 체크하는 한 가지 방법이기에

지금부터 소변으로 알 수 있는 건강상태에대해 알아봅시다!



- 소변으로 알수있는 건강상태 -


" 소변에서 단 냄새가 난다면!? "


소변에서 단 냄새가 나면 디저트처럼 달콤한

음식이 원인이 됐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쉬운데요.


하지만 단 음식과  소변의 단 냄새는 별다른 상관이

없다고 합니다. 여성건강 전문의 홀리 필립스 박사에

따르면 소변의 단 냄새는 당뇨를 진단하는 중요한

근거 중 하나입니다. 만약 이미 당뇨를 앓고 있는

분이시라면 단 냄새의 의미를 잘 알고 있으실텐데요.


당뇨 치료를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단내가 계속난다면

혈당 수치가 제대로 관리되지 않고 있다는

의미일 수 있으므로 담당의와 상의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 소변으로 알수있는 건강상태 -


" 소변의 색이 탁하다면!? "


소변은 맑고 투명해야 하는데요. 만약 불투명하고

뿌옇다면 요로 감염증을 일으키는 세균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필립스 박사에 따르면

혼탁한 소변은 세균 및 세균과 싸운 백혈구의 분비가

원인이라고 하는데요. 배뇨 시 통증이 동반되거나

화장실을 가는 횟수가 잦으면 감염증일 확률이 높으나

이러한 증상이 없더라도 소변이 뿌옇다면

감염증을 의심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 소변으로 알수있는 건강상태 -


" 소변이 붉은 색으로 나온다면!? "


간혹 블랙베리나 사탕무와 같이 붉은색을 띄는

채소나 색소가 들어간 음식을 먹으면

소변 색이 붉어진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런 음식을 먹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소변에서 붉거나 분홍빛이 보인다면

이는 소변에 피가 섞여 있다는 의미입니다.

소변에 혈액이 동반된다는 것은 요로 감염증의

한 증상일 수도 있고, 신장결석이 있거나

좀 더 드문 현상이긴 하지만 방광암이나 신장암의

징후일 수도 있는데요. 피가 섞여 있다는 것은

언제나 좋은 현상이 아니므로 검사를 받아보아야 합니다..



- 소변으로 알수있는 건강상태 -


" 소변에서 악취가 난다면!? "


소변 냄새가 꽃향기처럼 좋을 수는 없지만

부패한 음식이나 하수구 냄새처럼 심한 악취가

나는 것 역시 정상적인 현상은 아닌데요.

만약 이처럼 악취가 심하다면 방광에 감염이

일어났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소변색이

뿌옇게 변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심한 악취 역시

비교적 명백한 감염증의 증거이므로 이를

무시해서는 안 된다고 합니다.



- 소변으로 알수있는 건강상태 -


" 타는듯한 통증이 느껴진다면!? "


만약 소변을 볼 때 찌르는 듯 따갑고 아프다면

요로 감염증이 원인일 수도 있는데요.

또 클라미디아나 임질과 같은 성인병이

생겼다는 신호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클라미디아는 클라미디아 트라코마티스라는

세균이, 임질은 임균이라는 세균이 원인으로

둘 다 성교에 의해 감염되는 질병입니다.



이로써 소변으로 알수있는 건강상태에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평소 자기의 건강에 이상신호를

바로 알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니 잘 체크하시어

건강한 삶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 서울 광진구 맛집 피자힐!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그 피자집! "




아는 지인분을 오랫만에 만나게 되어 식사를

하기로 하였는데요. 피자가 먹고 싶었지만

일반적인 피자는 피하자고 해서 예전에 한번

찾아가 보았던 서울 광진구 맛집 피자힐로

가보기로 하였어요. 피자힐은 쉐라톤워커힐호텔로

가보시면 1층에서 안내를 받고 계단을 쭈욱

올라가시면 위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예전에도 서울 광진구 맛집 피자힐에

와보았지만 언제봐도 인테리어나 건축물은

멋지더라구요.ㅎ 유명한 건축가분께서

지으셨다는 소리를 들었었는데 역시 굳굳!



서울 광진구 맛집 피자힐의 뷰 에요~

유리창쪽 자리가 있다면 무조건 그자리로

앉으시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보는 뷰가

안쪽에서는 좀 안보이거든요. 그래서 가신다면

바깥쪽의 자리를 추천해 드립니다.ㅎ



서울 광진구 맛집 피자힐의 내부모습인데요.

역시 호텔에서 운영하는 가게이니 깔끔하고

자리마다 정돈된 의자들이 눈에 띄네요!

저희는 창가쪽으로 앉기로 했지요~



서울 광진구 맛집의 메뉴판은 따로 찍지는

못했습니다. 이건 밖에 있는 책자에 있던

사진이에요~ 어차피 저희는 콰트로피자를

먹으러 온 것이기에 다른것은 패스했지요!



기본적으로 있는 자리의 셋팅이에요. 피자를

주문하게 되면 오이피클과 함께 포크, 나이프,

접시를 셋팅해주셔요~ 물은 기본적으로 있구요!

주문은 바로 콰트로 피자 1판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83,000원! 피자가 무슨 이렇게 비싼가

할 수도 있겠지만 저는 괜찮은 가격 같았어요.

이곳은 호텔의 피자집이니까요~ㅎ

일반적인 피자들도 5만원대 정도 하더군요.



서울 광진구 맛집 피자힐의 자리 한켠에는

타바스코 소스와 파마산치즈가 있어요.

피자를 드시다가 원하시는 것을 추가하여

드시면 되실듯 해요. 저는 물론 파마산치즈만

왕창 뿌려넣는걸 좋아사지만 여기서는 아무것도

안넣고 먹는게 더 괜찮은것 같더라구요.ㅎ



요건 오이 피클인데요. 일반적인 피클은

동글동글하게 썰어져서 나오지만 저는

이렇게 긴 피클 모양도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오랫만에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가 나온

서울 광진구 맛집 피자힐의 콰트로피자입니다!

콰트로피자는 여러가지 맛을 느껴볼수 있는

피자인데요. 건강한 도우를 사용하셨고 거기다가

신선한 야채들과 각종 몸에좋은 버섯 등등이

들어가 있어서 가격은 좀 비싸지만 그래도

가족들과 가서 먹기엔 아주 좋은 피자에요.



서울 광진구 맛집 피자힐에 가시면 저는 다른것말고

이 콰드로피자를 먹어보시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양도 가족3~4인이 먹기엔 충분한 양입니다.

저는 지인분과 먹다가 배가 터지도록 먹었지만요.ㅎ

그래도 맛있게 먹어서 너무 기분은 좋았습니다.


분위기 있는곳에서 맛있는 피자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서울 광진구 맛집 피자힐로 가보시면 되실듯 합니다.

광진동에 있는 쉐라톤워커힐 호텔로 가시면 되요!ㅎ


  1. 히티틀러 2016.11.09 11:11 신고

    우리나라 최초의 피자집이라는 피자힐이군요.
    저도 수요미식회에서 봤어요.
    관심이 생겨서 한 번 검색해봤는데, 가격이 정말 ㅎㄷㄷ 하더라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