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맛집 만석집! 맛있는 해산물과 고기를 얼큰하게 맛보자! "





대전 지역에 갔다가 친구가 맛있는 곳이 있다며

데리고 갔던 곳! 바로 이곳 대전 맛집 만석집입니다~

이곳에는 해산물과 고기를 한번에 주물럭으로 드실 수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본 곳입니다. 제가 해산물과

고기를 좋아하는데 두가지다 맛볼수 있다니

기대가 되더라구요~~~~ ㅎㅎㅎㅎ


'


대전 맛집 만석집은 각종 메뉴들이 있는데

오리 메뉴와 해산물주물럭 메뉴가 거의 주를

이루고 있더라구요~ 일단 겉 모습은 일단

한옥집 같은 분위기 였는데 뭔가 영화에서보던

그런 분위기의 가게여서 구경을 좀 했지요~



대전 맛집 만석집의 내부모습은 점점 영화같았지요~

내부는 나무로 되어있고 뭔가 검정고무신 만화에서 보던

내부 모습이더라구요~ㅎ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거의 없었는데 저는 그래도 편해서 좋았었어요~ㅎ



대전 맛집 만석집의 벽면에는 각종 연예인분들의

사인이 있었는데요. 사장님께서 코팅까지해서

잘 붙여 주셨더라구요~ 대전 맛집 정도면 이정도는

되있어야 맛집이지요~ 저희가 들어가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서 사람들이 몰려왔는데 맛집은 역시

맛집이더군요~~ㅎㅎㅎ



대전 맛집 만석집의 메뉴들이에요~ 해산물과 오리!

그리고 삼겹살까지 맛있는 메뉴는 총집합이였어요~ㅎ

오리로스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래도 이번엔

더 맛있어보이는 해물문어 주물럭을 주문했지요~



한참을 친구와 이야기를 하고 있었는데 주인분께서

가져다 주신 어마어마한 크기의 절판이 나오더라구요!!

대전 맛집 만석집의 해물문어주물럭 이였는데.. 와...

정말 보고있는 것만으로도 침이 막 고이더라구요 ㅎㅎ

문어 모양도 어찌 저럼 이쁘게 해두셨는지 정말

음식은 눈으로 먹고 코로 먹고 입으로

먹는다는 말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리고 팔팔 끓여서완성된 대전 맛집 만석집의

해물문어주물럭입니다~ 정말 비쥬얼이 굳굳~!

거기다가 냄새도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친구와 함께 먹기에는 조금 많았던 양이였지만

그래도 배가 가득차도록 맛있게 먹었었네요~!

친구가 워낙 많이먹어서 이정도로는 배도

차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


낮시간만 아니였다면 한잔을 했을테지만

사이다로 달래면서 맛있게 먹었었어요~ 매콤함의

정도는 보통정도? 그런데 먹을수록 얼큰해서 좋더라구요~



대전 맛집 만석집의 볶음밥 입니다~

저는 1인분만 먹겠다고 했지만 친구가 자기가

다먹겠다며 무려 2인분을 더 주문했어요..ㅋㅋㅋ

진짜 친구가 다 먹기는 했는데 친구도 너무 많이먹었다면

둘이서 약국가서 소화제한병씩 사먹었어요~~ㅋㅋ


대전 맛집을 찾으신다면 만석집에 한번 꼭 가보세요~

얼큰한 해물과 고기의 맛을 느끼실수 있을거에요~~ㅎㅎ


저작자 표시
신고
  1. 써티맨 2016.11.28 09:15 신고

    처갓집이 대전에 있어서 자주가는데 이번에 가면 꼭 한번 들려봐야겠네요~!!



" 서울 종로 맛집 차돌박힌쭈꾸미! 치즈퐁듀에 쭈꾸미를 쏙~?? "




친구들을 만나서 저녁을 먹기위해 찾아갔던 곳인

서울 종로 맛집 차돌박힌쭈꾸미에요~

친구가 몇번 가봤다는데 아주 괜찮다고해서

일단은 찾아가 보기로 했어요. 이친구는 근데

뭐든 잘먹는 친구라 저번에는 영 아니였던

곳에서도 맛있다고 그랬었거든요...ㅎㅎ

그래도 한번 믿고 가보기로 했지요~!



서울 종로 맛집 차돌박힌쭈꾸미집 입구인데요.

벽에 엄청난 낙서들이 되어 있더라구요~

저희야 뭐 낙서를 잘 안하지만 한분께서

열심히 적고 계셨는데 내려오면서 보니

그냥 맛있게 먹고갔다는 글이였어요~ㅎ



서울 종로 맛집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4인세트를 주문했었는데요. 고기와

해산물을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아주 괜찮을것

같았어요. 거기다가 치즈퐁듀까지 준다니 굳굳!!ㅎ



서울 종로 맛집 차돌박힌쭈꾸미의 한켠에는

방송에서 나왔던 이력들이 있었는데요.

정말 여러곳에서 나옥시는 했더라구요~

방송에나오면 일단 맛은 어느정도 보장되니

얼마나 맛이있을지 점점 기대가 됬어요~



서울 종로 맛집 차돌박힌쭈꾸미의 기본셋팅이에요.

콩나물 무침과 깻잎, 김치, 동치미를 주시더라구요~

불판은 전기버너여서 마음에들었네요~!

숯불이 아닌이상 버너보다는 전기버너가 좋더라구요!

괜히 버너쓰면 가스냄새가나고 그래서...ㅎ


서울 종로 맛집 차돌박힌쭈꾸미의 쭈꾸미가나왔어요!

정말 비쥬얼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ㅎ 일단 사진부터

한장~! 찍고나서 뭐가있나 한번 살펴보았는데 날치알과

차돌박이, 쭈꾸미가 적당히 나오더라구요~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그냥 먹기에 적당한정도??



서울 종로 맛집 차돌박힌쭈꾸미의 차돌박이와

쭈꾸미를 깻잎에 한쌈싸서 날치알을 조금 올려준뒤

한쌈을 싸서 입에 넣으면 날치알이 톡톡터지면서

고기의 고소함과 쭈꾸미의 매콤함이 환상적이였어요~!

역시 방송에 많이 나왔던 집이라 맛은 좋았네요~ㅎ

친구한테 오랫만에 괜찮은데 찾았다고 말했더니

친구가 자기는 원래 맛집만 찾아다닌다고 하더라구요..

이  친구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 종로 맛집 차돌박힌쭈꾸미의 셋트메뉴중

한개인 만두에요~! 만두는 튀긴만두로 나오고

가운데에는 콩가루가 들어간 야채무침이 있는데

이맛이 참 오모했어요 ㅎ 고소한거같은데 뭔가

새콤한거같기도 하면서 처음 먹어보는 맛이였네요ㅎ



서울 종로 맛집 차돌박힌쭈꾸미에서 한잔을하면서

열심히 다 먹고나니 배가 덜찬것 같아서

볶음밥을 추가로 주문하기로 했어요~ 밥도

주문하고 나니 양이 엄청나더라구요..ㅎㅎ



그래도 항상 밥은 먹어줘야 하는데.. 다시 한판을

주문한것 같은 양이였어요.. 제가 많이 먹는 타입이라

그나마 반정도는 먹고 나머지친구들이 조금씩 먹었네요!ㅎ



서울 종로 맛집 차돌박힌쭈꾸미에서 맛있게

다먹고나서 일단은 남은것들을 싹싹 모아서

마무리 한쌈을 먹었지요~ㅎ 그래도 친구들과

재밌게 이야기하면서 배터지게 먹었었네요~


종로 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저녁때 한잔하면서 식사하기 아주 좋습니다~ㅎ



저작자 표시
신고


" 모공축소 비누 매직스톤 구입 후기! 모공아 줄어들어라~ "




모공 축소 비누 매직스톤을 구입해봤는데요.

제가 한때 여드름으로 인해 너무 고생을 해서

지금은 조금 나아졌지만 그때문에 모공이 아주

넓어진 상태여서 가까이서 보면 구멍이 송송...

그런데 이런 모공을 줄여주는 비누가 있다고 해서

아는 지인분께서 한번 써보시라고 하시더라구요~



제가구입한 모공축소 비누 매직스톤 입니다!

하나는 오리지널판이고 하나는 블랙인데요.

오리지널은 약간 강하기때문에 외출하고 난 후에

사용하면 된다고 하며 블랙은 저자극으로 나온

비누라서 아침에 쓰는게 좋다고 합니다~



모공축소 비누 매직스톤은 아침 저녁으로는 팩으로도

사용 할 수 있는 비누인데요. 저녁때는 간단하게

얼굴에 비누칠을 한 후 30초정도 마사지를 해주시면

마시지 팩의 역할도 충분히 해낸다고 합니다!



모공축소 비누 매직스톤은 이렇게 2중포장이

되어있는데요. 비누는 일단 안전하게 비닐에

잘 싸여져 있어요! 모공축소 비누 매직스톤은

식물성 오일을 베이스로 각종유효성분과 E.M발효액을

접목시켜 ND-CP공법으로 만들어서 무르지 않고

오랫동안 사용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모공축소 비누 매직스톤의 오리지널 비누입니다!

오리지널은 비누에 거품이 잘 나서 따로 거품망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데요. 남자들이 어디

거품망을 사용이나할까요~?ㅎㅎㅎㅎ 저도 그냥

손에다가 막 문질러서 얼굴에 착착 문질러줄 뿐이에요..ㅋㅋㅋ



모공축소 비누 매직스톤은 각종 오일성분이 들어가

있기때문에 피부에는 큰 부작용은 없지만 인터넷을보니

부작용이 있으신분들도 있으니 사용하시기 전에

미리 테스트를 한번 해보시는 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모공축소 비누 매직스톤의 오리지널 비누를

꺼내서 열심히 세수를 해보았는데요. 이 비누는

세안을 하고나도 당김이 별로 없고 뭔가 뽀득뽀득한게

피부에서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트러블도

없는것 같아서 계속 사용해보려 합니다~ㅎ

모공축소 효과는 아직 좀더 기다려봐야겠지요~!



제 피부상태가 말이아니지요..요즘들어

피곤한 일도 많고 그래서 얼굴이 점점더 심각해지고

있는데요. 모공도 여드름으로 인해 한창 커진상태라

어떻게 할수가 없네요..피부과에 가야되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가는 상태네요 ㅠ..


모공축소 비누 매직스톤을 꾸준히 사용해보고

나중에 후기도 다시한번 올리도록 할게요~ㅎ

모공축소 천연비누를 찾으신다면 매직스톤을 추천드려요~ㅎ


저작자 표시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